CEO메세지
진단바이오분야의 새로운 장을 열어갑니다!
바이오 보건의료산업에서 체외진단 분야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그 역할과 중요성이 다시금 강조되었습니다. 인류가 미처 대비하지 못한 감염병의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면 예방약과 치료약이 개발되기 이전이라도 효율적인 격리를 통해 우리의 생명과 안전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의 통제가 가능해진 이후에도 다양한 체외진단 기술은 지속적으로 인류 건강의 최일선에서 그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 바이오프론트는 그 일선(Frontline)에서 신속하고 정확하며 사용하기 편리한 체외진단제품을 개발하여 바이오 기술을 이용한 건강복지 사회 실현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바이오프론트의 체외진단제품 개발은 1999년 현장진단검사 키트의 국산화를 기치로 설립되어 많은 우수한 진단제품을 개발하였고 미국 FDA 510K 허가로 미국시장까지 진출하였던 바이오포커스의 기술력과 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100세 시대에서 건강한 삶을 위한 체외진단의 역할은 단순히 전염병과 같은 질병으로부터의 보호뿐만 아니라 성인 대사성질환과 각종 암 등의 수많은 건강관리 지표를 효과적으로 조기진단하고 정확한 처방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바이오프론트는 이러한 요구에 맞는 신속현장진단용 LFA, 고감도 현장용 분자진단 그리고 홈테스트와 자가진단이 가능한 바이오센서 제품에 이르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글로벌 헬스케어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강소기업으로 우뚝 서고자 합니다.
사용자중심, 시장중심, 미래중심의 경영목표로 진단바이오분야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는 저희 바이오프론트를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